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 #
  • #
  • #
  • #
  • #
  • #
  • #
  • #
  • #
#1 #2 #3 #4 #5 #6 #7 #8 #9 #10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9.06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8년 창의미래교육 코딩 캠프 참가 신청
작성자
정원주
등록일
Oct 8, 2018
조회수
1721
URL복사

  항상 학교의 교육활동에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본교는 2017년, 2018년 SW교육 선도학교로서정보 분야의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코딩 및 메이킹과 관련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체험학습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 코딩 및 메이킹에 관심 있는 학생 40명(선착순)

2. 신청 기간 : 2018.10.11.(목)까지

3. 신청 방법 : 붙임 신청서 작성하여 정보선생님께 제출

    

- 캠프 주제 : 코딩 및 메이킹 체험

- 캠프 일시 : 2018년 10월 24일 (수) 10:00 ~ 17:00(출석인정체험학습)

- 활동 장소 :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구.파주영어마을)

- 활동 비용 : 전액 무료 + 단체버스 제공 (중식비 5,000원 개인부담)

- 교육내용 및 교육시간

일정

교육 주제

상세 내용

10:00~11:00(60분)

코딩 이해

워크북 & 교구재 배부

코딩 아이스 브레이킹 - 퀴즈

11:00~12:00(60분)

코딩 이해

[엔트리 기초]

① 교구재의 소개 및 활용법

② 코딩센서 테마 만나기

점심시간

13:00~15:00(120분)

코딩 실습 및 교구재 탐색

[자율 메이커 기획 및 구현 1]

① 쿵덕쿵덕 댄스 인더 스페이스 – 빛 감지센서

② 콩당콩당 내목소리를 그려줘 – 소리 감지센서

15:00~17:00(120분)

코딩 실습(심화) 및

메이커 체험

[자율 메이커 기획 및 구현 2]

① 쿵닥쿵닥 두더지 잡기 게임 – 소리 감지센서

② 코드코드 방탈출 겡미 – 적외선 감지센서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정보선생님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10월 8일

    

금릉중학교장 [직인생략]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62]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 신청 출금동의 안내 관리자 Mar 6, 2019 1587
공지 방학중 해외여행신고서(양식) 관리자 Sep 21, 2018 4041
262 2019학년도 1학기 2차 지필평가 시행 안내 조혜현 Jun 13, 2019 47
261 2019년 특수학급 3차 현장체험학습 안내 조혜현 Jun 12, 2019 21
260 [2021~2022학년도 고등학교 신입생 내신성적 반영지침 예고(안) 변경 안내] 조혜현 Jun 12, 2019 20
259 2019학년도 핸즈온캠퍼스 체험학습 참가 신청 안내 정원주 Jun 11, 2019 16
258 2019학년도 파주시 지원 토요방과후 ‘목공 교실’ 신청 안내 정원주 Jun 10, 2019 59
257 학생인권교육 안내 조혜현 Jun 10, 2019 87
256 ‘남북이산가족 예술프로젝트’ 봉사활동 신청자 모집 안내 정원주 Jun 5, 2019 299
255 디지털교과서 이용 안내 정원주 Jun 4, 2019 329
254 생활 폐자원 (폐건전지) 수거 안내 정원주 Jun 3, 2019 334
253 2019년 자유학기제 중학생을 위한 과학실험교실 참가 안내 정원주 May 31, 2019 40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6명
  •  총 : 9,157,310명